세종시 나성동 소고기 무한으로 즐기자 '스톤 336'
세종시 나성동 소고기 무한으로 즐기자 '스톤 336'
  • 스칼렛 기자
  • 승인 2019.12.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로 돼지고기·소고기·육회 다양하게 즐기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무한리필이라는 단어는 언제들어도 솔깃하다. 질 좋은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세종시 나성동 '스톤 336'을 소개한다.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366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336

나성동에 있는 '스톤 336'은 소고기·돼지고기·육회를 착한 가격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숫자 336은 고기의 숙성 시간을 의미한다. 이곳에서 우리는 336시간 숙성시킨 프리미엄 고기를 맛볼 수 있다.

사진 나성동 스톤 336 메뉴
사진 나성동 스톤 336 메뉴

무한리필코스는 A코스·B코스·C코스 종류별로 3가지가 있다. 점심시간 고기를 먹기 부담스러운 이를 위한 점심특선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점심특선 메뉴는 열한시 반부터 오후 세시까지 이용 가능. 점심시간에 방문한 스칼렛은 점심특선 메뉴의 부채살 스테이크로 주문했다.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 336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 336

구성은 △부채살 스테이크△반찬△샐러드△공깃밥이 나온다. 지글지글한 돌판 위 버터가 얹어 나오는 스톤 스테이크가 예술이다. 뜨거운 돌판 위에 올려져 있어 미디어-레어 굽기를 원한다면 스피드가 생명이다. 가격대비 알찬 구성이지만 찍어먹을 소스가 하나뿐이 없는 게 아쉬웠다.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336
사진 세종시 나성동 스톤336

공깃밥과 스테이크로는 뭔가 아쉬워 된장찌개와 비빔냉면도 주문했다. 찌개는 비조리 상태로 화로에 직접 끓여 먹을 수 있게 나온다. 점점 끓일수록 더 진한 맛을 내는 찌개에 밥 한술뜨니 비로소 식사한 느낌이 든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 중요하다는 말을 하며 식사를 하는 동료와 고개를 끄덕였다.

너무 맛있었던 비빔냉면. 고기와 함께하는 비·냉은 말이 필요 없다. 개인적으로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다 먹고 싶은 욕심쟁이 스칼렛은 비빔냉면에 육수를 추가한다. 매콤한 비빔냉면과 시원한 물냉면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행복하다. 거기에 사르르 녹는 부채살 스테이크 한점이면 오늘 점심은 마무리다!

 


△ 메뉴- (소고기·삼겹살·육회+소고기)무한리필  · 점심특선 메뉴

△ 위치 및 연락처- 044-866-5336

△ 기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 저널디 맛집 코너는 음식점 협찬을 받지 않고 지역의 맛집을 암행취재한 후 솔직하게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