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성동 7000원에 초밥을? '도깨비 참치'
세종시 나성동 7000원에 초밥을? '도깨비 참치'
  • 스칼렛 기자
  • 승인 2019.12.0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0원에 가성비 훌륭한 모둠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

날씨가 추워지며 피로회복과 체력증강에 도움이 되는 참치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두툼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참치회·초밥은 겨울철 단골메뉴이기도 하다. 하지만 높은 가격으로 망설였다면 세종시 나성동 '도깨비 참치'를 추천한다.

사진 도깨비참치 가게외관
사진 도깨비참치 가게외관

세종시 국세청 맞은편에 있는 가게는 이미 점심시간부터 대기손님으로 기다림이 필수다. 가게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일본 여행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 인테리어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조명·액자·문구 아기자기한 소품은 음식이 나오기 전 가게를 둘러보며 저절로 사진을 찍게 한다.

사진 도깨비참치 내부 인테리어
사진 도깨비참치 내부 인테리어

점심 특선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런치초밥을 주문하니 초밥과 곁들일 △나라스케(단무지) △락교 △생와사비 △초 생강 그리고 장국이 제공되었다. 생각했던 초밥 구성과 다르긴 했지만 미니우동과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초밥 구성은 가성비 훌륭했다. 점심 특선이라는 특성상 양이 푸짐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부족할 경우 후식메뉴를 따로 주문할 수 있다.

식사를 마친 후 의견을 종합하자면 착한 가격에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은 높이 사지만 무난한 맛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점심 특선이라는 평이다. 가격을 높이더라도 본연의 회 초밥 구성을 늘린 메뉴를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메뉴- 초밥류ㆍ덮밥류ㆍ참치 코스ㆍ참치회

△ 위치 및 연락처-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27 세종마루 102호

△ 기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토요일 휴무

 

*저널디 맛집 코너는 음식점 협찬을 받지 않고 지역의 맛집을 암행 취재한 후 솔직하게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