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코리아세일페스타' 진천 전통시장을 살려라~!
'2019코리아세일페스타' 진천 전통시장을 살려라~!
  • 김채은 기자
  • 승인 2019.11.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설이 공연 · 온누리 상품권 증정 이벤트 · 경품 행사 등 즐길거리 가득

충북 진천 생거진천전통시장은 2019한국 쇼핑관광축제인 '2019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10·15·20일 총 3일에 걸쳐 가을 축제를 개최했다.

사진 생거진천전통시장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사진 생거진천전통시장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대규모 할인 행사와 문화 축제가 결합한 쇼핑 관광 축제다. 이 기간에는 고가의 물품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쇼퍼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생거진천전통시장의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무대공연 · 상품권 증정 · 행운권 추첨 등 전통시장 안에서 각종 즐길 거리와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상품권 제공 △경품 제공 △각설이 무대공연 등 이벤트가 펼쳐졌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 120명에게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하고 오후 2시부터 3까지 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행사를 진행하는 각설이의 무대공연과 추첨한 100분께 김장용 장갑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알찬 구성이 더해져 볼거리 풍성한 '생거진천 전통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찾아온 많은 시민에게 전통 시장만이 가진 정겹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했다.

한편, 생거진천전통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모든 점포에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시행하고 있다. 또한 가격표시제를 도입해 소비자들은 각 점포의 가격표시판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가격과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