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 도담도담 네트워크모임 "올해도 따뜻한 사랑 나눠요"
대전·세종 도담도담 네트워크모임 "올해도 따뜻한 사랑 나눠요"
  • 스칼렛 기자
  • 승인 2019.11.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대전 인동 78-7번지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하람에서 '사랑의 김장봉사' 실시

대전·세종 도담도담 네트워크 모임의 '사랑의 김장봉사'가 오는 21일 목요일 인동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하람에서 열린다.

사진 도담도담네트워크모임 '2018 사랑의 김장봉사'
사진 도담도담네트워크모임 '2018 사랑의 김장봉사'

도담도담 네트워크 모임은 지역의 소외된 곳을 보듬고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네트워크 공동체다. 1인 모금카페로 시작해 현재는 대전·세종 사업자 대표가 모인 모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봉사하며 공동교육을 통해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며 활동하는 단체이다.

이번 '사랑의 김장행사'는 인동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하람' 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회원 및 봉사자 50여 명이 △재료 손질 △배추 절이기 △양념 만들기 △버무리기 △포장 등 모든 과정을 함께한다. 이날 담글 약 600포기의 김장김치는 시설 내 장애인이 일 년 동안 먹을 김치를 담그는 행사로 더욱 의미가 크다.

한편, 도담도담 네트워크 모임은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한부모 가정 · 조손가정 · 미혼모 자립센터 · 보육원 · 지역 아동센터 등 지역의 소외된 곳을 보듬고 어려운 아이를 돕는다는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렇듯 작은 나눔에서 싹트는 사랑이 추운 겨울 우리의 마음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지 않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