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민극단 '공감'이 선보이는 무대로 초청해요~
세종시민극단 '공감'이 선보이는 무대로 초청해요~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11.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평범한 시민이 만드는 "공감" 공연
9일 오후 5시, 10일 오전11시 오후3시 세종시청서 전석무료 관람

당신은 일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나만의 취미'를 가지고 있는가?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흐름에 그림·다이빙·서핑·여행·사진·플라워 디자인 등 각종 다양한 취미로 자신의 삶을 가꿔가는 시대가 열렸다. 

여기 세종에 거주하는 평범한 시민이 함께 모여 이색 취미로 공연을 만들어가는 극단을 소개한다. 세종시민극단 "공감"의 두번째 이야기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세종시청에서 펼쳐진다.

극단 "공감"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일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세종시청 4층 여민실에서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을 선보인다. 

세종에 거주하는 직장인·주부·공무원 등 세종 시민으로 구성된 극단 '공감'은 "어른들의 놀이터"라는 슬로건을 두고 어른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마을공동체다.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로 이루어져 다양한 성별·나이·직업군을 떠나 함께 공감하는 스토리를 전하고자 한다. 

연극 전문가는 아니지만 외부강사를 초대하고 스스로 공부하며 단원이 직접 창작과 연출을 만들어온 극단 공감이 두 번째로 막을 올린다.

이번 공연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삭막하고 때 많은 이 세상을 빨래하듯 정화하는 이야기로 2003년을 시작해 최초로 중학교과에 실리는 등 오랜기간 대중의 사랑받아온 현대 연극이다. 

전석 무료로 제공하는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을 초청해 공감을 나누는 무대로 꾸며지길 기대한다. 

관련 문의는 전화(050-6554-0909)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