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62, '스타벅스 플래너' 카운트 다운 시작!
D-62, '스타벅스 플래너' 카운트 다운 시작!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10.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카페 등 커뮤니티 스타벅스 프리퀀시 대란 시작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스타벅스 다이어리 'e-프리퀀시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중고나라·맘카페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e-프리퀀시 쿠폰' 중고거래와 교환·선물 대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전의 한 맘카페에서는 'e-프리퀀시 쿠폰' 교환·판매 등의 글이 빗발치자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상황도 벌어진다. 

사진 출처 대전세종 도담도담 카페.
사진 출처 대전·세종 도담도담 카페.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권시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스타벅스에서 만든 2020년 플래너 또는 펜 세트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사진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사진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2020년 새해를 앞두고 출시한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으로 디자인과 내용을 구성했다. 라이트 블루와 그린 색상은 시중에 권당 3만2천500원으로 판매 운영한다.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이벤트는 스타벅스 '한정판 펜 세트'로 독일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인 특별한 아이템이다. 펜과 클립을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필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틴케이스 그리고 브로셔 등으로 구성품을 이룬다. 

지난 29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음료 한 잔당 쿠폰 1개를 발급해주는 'e-프리퀀시 쿠폰' 총 17개를 모은 고객에게 플래너 또는 펜 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 증정품은 선착순 제공으로 조기소진 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