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여 명 방문객과 함께 쏘아 올린 희망 대전의 불꽃!
5만여 명 방문객과 함께 쏘아 올린 희망 대전의 불꽃!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9.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희망대전 불꽃 축제 성료

지난 8월 31일 개최한 제 2회 희망대전 불꽃 축제가 5만명의 인파가 몰리는 성황속에 마무리 됐다.

사진 희망대전 불꽃축제 축하공연.

대전지구JC(대전지구 청년회의소)가 주최하고 한밭청년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회장 대전지구JC 박태성 지구회장 · 한국JC 장승필 중앙회장 · 집행위원장 한밭JC 박조영 회장 외 대전지구 산하 현역 회원 및 특우회 선배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개막했으며 설동호 교육감·장종태 서구청장·박병석 국회의원·조승래 국회의원 등이 행사장을 찾아 시민을 위한 희망대전 불꽃축제를 축하했다.

갑천고수부지 △특설무대에서 준비된 축하공연 △엑스포 다리 위에 마련된 푸드트럭 페스티벌 △대전지역 예술인과 인기가수 무대 △멀티미디어 불꽃 쇼 △협찬사인 하이트진로 불꽃 댄스파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시민에게 제공했다.

대전지구JC 지구회장은 “작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라는 성과를 이루어낸 제1회 희망대전 불꽃축제의 성공에 이어 준비한 제2회 희망대전 불꽃 축제는 어려운 시기에 꿈과 희망을 나누는 희망의 불꽃으로 대전방문의 해를 기념하여 준비했으며 앞으로 대전시민이 가장 사랑하는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대전지구JC는 만20세~45세까지 활동하는 청년상공인들의 비영리민간단체이며 전역회원들로 구성된 대전지구제이씨 특우회와 함께 25년간 대전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