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8월 가족과 함께 문화 즐기자~
대전시 8월 가족과 함께 문화 즐기자~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8.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음악회 아리아&합창
온가족 일요영화 상영

◆ 가족음악회 오페라 아리아 & 합창

대전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가족음악회 ‘오페라 아리아 & 합창’이 8월 20일(화)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 홀 무대에 오른다.

대전시립합창단 2019 가족음악회는 오페라의 본고장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오페라 작곡가 △푸치니 △베르디를 비롯 △마스카니 △도니제티의 작품 중 꾸준히 사랑받아 온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을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대전시립합창단 전임지휘자 김동혁의 지휘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무더운 여름 8월의 열기를 잠시 식힐 수 있도록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이 함께 어우러지는 무대로 꾸며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는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합창단(042-270-8363~5)으로 문의할 수 있다.

 

◆ 여름방학 맞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일요 영화관” 운영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부설 산성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여행’을 주제로 영화를 선정하고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산성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상영한다.

8월 4일에는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공룡섬에 도착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한 활약을 담은 「뽀로로: 공룡섬대모험」을 상영하며 8월 11일에는 평화로운 써니타운에서 갑자기 사라진 JB시장님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미쵸와 세바스찬 그리고 글루코스 박사님의 이야기를 담은 「커다랗고 커다랗고 커다란 배」를 상영한다.

8월 18일(일)에는 마법가루를 찾고 위기에 빠진 에메랄드 시티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 손녀와 180도 변신한 주인공들의 버라이어티한 대모험을 그린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를 상영하며 8월 25일에는 바쁜 엄마와 다툰 후 정글행성으로 전송된 라니와 요정 블루의 모험을 그린 「아바타: 정글의 비밀」을 상영한다.

산성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이 쾌적한 일요영화관에서 무더운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상영 당일 방문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를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042-220-0740)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