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민국사회적경제박람회 D-4일!
제2회 대한민국사회적경제박람회 D-4일!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7.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 과 대전역에서 거리 홍보
대전지역사회경제기업이 직접 박람회 거리 홍보 실시!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대전지역추진위원회가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연다. 6월 30일 오전 계족산과 오후에 대전역을 시작으로 7월 3일까지 대전의 주요 도로에서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거리 홍보에 나선다.

사진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 입구에서 거리홍보 이벤트.
사진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 입구에서 거리홍보 이벤트.

대전지역추진위원회는 대전시민과 대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제2회 대한민국사회적경제박람회를 적극 알리는 방안을 모색하다 주요 유원지와 도로에서 직접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민간이 주도하고 지역이 중심이 되는 박람회의 본 취지에 걸맞게 자발적으로 연대와 협동으로 박람회 막바지 홍보에 나선 것이다.

사진 대전지역추진위와 사회적경제과 공무원이 함께 거리 홍보중이다.

첫날인 6월 30일 일요일 휴일을 맞아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을 찾은 관광객 및 시민을 대상으로 슈퍼맨 등의 의상을 입은 대전지역추진위 관계자들이 리플렛 등 홍보물을 나눠주며 박람회를 적극 홍보에 나섰다. 또한 대전역에서는 대전시청 사회적경제과 공무원들도 함께 박람회 홍보에 동참했다

사진 대전시민 관광객에게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홍보하는 거리홍보 이벤트.
사진 대전시민 관광객에게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홍보하는 거리홍보 이벤트.

7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출근 시간대에 시청역 사거리, 서대전 사거리, 경성큰마을 사거리에서 박람회 거리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제2회 대한민국사회적경제박람회 대전지역추진위원회는 김미정 추진위원장(대전마을기업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장능인 대전사회적기업협의회장, 오세정 한밭협동조합연합회장, 김정현 한밭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장, 오홍록 대전자활기업협회 공동대표, 이현수 대전광역자활지원센터장, 권지훈 대전마을기업지원기관 센터장, 유승민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장, 이광진 사회적경제활성화 대전네트워크 운영위원장 등 총 9명으로 구성되어 4월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박람회 준비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