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매출 억대 목표 실화?…20일 빅데이터 상권분석 특강열려
월 매출 억대 목표 실화?…20일 빅데이터 상권분석 특강열려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6.1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성공을 위한 빅데이터 상권분석과 온라인마케팅 특강 개최

대전시 도담도담 네트워크 주최로 오는 20일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김영갑 교수 대전초청 상권분석 특강을 개최한다.

도담도담 네트워크는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컨설팅업 등 다양한 분야의 대전시 상권종사자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20일 저녁 7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4층 다목적홀에서 '빅데이터 상권분석'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한국일자리창출진흥원 원장과 한양사이버대 교수를 겸임하는 김영갑 교수를 초청해 진행되며 대전시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관계자는 "성공적인 창업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상권분석 전문가 교육 과정은 필수"라고 전했다.

4차산업시대에 도래한 현대사회에 빅데이터의 중요성은 점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구글과 페이스북 등 기업은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경영에 접목하는 사례를 활발하게 보여준다. 대전지역 상권 소비자와 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도약으로 이번 특강을 참여해보는건 어떨까?

권장 업종은 △외식업 △숙박업 △부동산 △마케팅 △세무사 △병원 △변호사 △프렌차이즈 가맹본부 △예비창업자로 선착순 100명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신청문의는 전화로 (1899-6251 또는 010-8013-4567)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