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채용과 홍보를 한자리서 만난다
기업의 채용과 홍보를 한자리서 만난다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6.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2019 일자리종합박람회 참여 우수기업 모집

대전시가 구직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2019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우수기업을 모집한다.

오는 28일 대전시청에서 청년들의 해외진출 역량을 높이기 위한 국제기구 진출설명회가 열린다.
사진 대전시.

7일 대전시에 따르면 ‘2019년 일자리종합박람회’는 오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시청 2~3층 로비에서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2019년 채용 계획이 있거나 기업을 알리기 원하는 지역 내 소재 기업은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전일자리포털((http://www.jobdaejeon.or.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대전시는 구직자들이 지역 내 기업들을 전혀 모르고 있어 지난해와 달리 참여 기업의 범위를 채용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게 홍보를 원하는 기업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박람회를 취․창업 지원과 기업홍보의 장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다.

특히 우리 시 주력산업인 4차산업 관련 기업, 좋은일터 참여기업 등 시에서 추진한 사업에 참여한 유망기업 알림의 장도 마련해 지역 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지역 내 대·중소·벤처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원하는 인재를 채용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될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일자리 나눔의 장이 되도록 박람회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