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일(Job) 생기는 날' 미니 채용박람회 개최
'좋은일(Job) 생기는 날' 미니 채용박람회 개최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5.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YMCA여성인력개발센터 구인구직 만남의날 행사 개최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9일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지원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좋은일(Job) 생기는 날'이라는 주제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센터 5층에서 개최했다.

사진 출처 여성인력개발센터.
사진 '좋은일 생기는날' 현장.

이번 행사는 특히 여성가족부 직업교육훈련인 사회복지행정실무자 양성과정, 영유아급식조리사 양성과정, 반려동물관리사 양성과정 교육생 60여명을 대상으로 실전면접에 대한 경험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구인업체와 구직자가 1:1 현장면접을 진행해 기업에는 적합한 인재를, 구직여성들에게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이 날 참여한 기업체는 (주)모리아타운, 여명실버케어센터, THE편한실버센터, ㈜오아시스랩스, ㈜한국야쿠르트 등 5개 업체로 총 30명의 채용규모로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또한 엠블병원 외 14개 업체에 대한 유효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상담사와의 1:1 구직상담을 통해 자신이 희망하는 직종에 대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받았다. 이 밖에도 이력서 사진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지하철용문역 4번 출구 앞 하나은행 건물 5층 대전여성인력개발센터로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djjob.or.kr)와 전화(042-524-4181~2)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