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2주 연속 1위”
YES24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 2주 연속 1위”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05.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아홉 가지의 이야기로 풀어낸 산문 <여행의 이유>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에서 수많은 독자들에게 찬사를 받은 웹툰을 책으로 엮어낸 <연의 편지>가 예약 판매중임에도 2위에 올랐다. 국내 최고의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시선으로 역사의 이면에 있는 돈의 역사를 재조명한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조국 독립을 위해 희생한 분들의 발자취들을 담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이 한 계단씩 하락해 각각 3위, 4위를 차지했다.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은 5위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소설, 에세이 등 문학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야쿠마루 가쿠의 미스터리 소설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은 한 계단 올라 7위를 기록했고 프랑스 소설의 대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 <죽음> 1, 2편이 전주 대비 여섯 계단, 다섯 계단씩 성큼 오르며 각각 10위, 12위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3년만에 돌아온 정유정 작가가 삶과 죽음의 경계를 그린 신작 소설 <진이, 지니>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소설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연필로 쓰기>가 다시 순위에 얼굴을 내밀며 18위를 차지했고 혜민 스님의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일곱 계단 내려간 19위로 주춤했다.

유튜브 관련 도서에 대한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71세에 유튜브 스타가 된 박막례 할머니와 천재 PD손녀 김유라의 신작 에세이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가 예약판매 중임에도 15위에 올라 저력을 과시했다.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린 9위, 베테랑 방송인 셀레스트 헤들리의 <말센스>는 네 계단 내린 11위로 스타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에 소개된 도서들의 인기가 굳건하다.

이 밖에도 주식 투자를 통해 월급에서 독립한 저자가 실전 주식 투자 원칙을 담아낸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는 전주 대비 다섯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은 세 계단 내린 8위다. 어린이 학습만화 열풍을 이끈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간 <마법천자문 45>와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전략 컨설턴트가 전하는 50가지 철학적 사고법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는 전주 대비 네 계단씩 내려가며 각각 13위, 14위를 차지했다. 만화로 읽는 어린이 인문학 그리스 로마 신화 시리즈 <그리스 로마 신화 11>와 스포츠 소년 만화의 정통 ‘하이큐 ‘시리즈의 신간 <하이큐!! 35>가 새롭게 순위에 얼굴을 드러내며 각각 16위,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어른이 된 빨강머리 앤의 이야기를 담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스무살, 빨강머리 앤>이 2주 연속 1위를 유지했으며 스페인 건축 전문가 김희곤 작가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한 기록을 담아낸 <스페인은 순례길이다>가 전주 대비 두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출처:YES24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YES24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