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 Wee센터 가족캠프…12일부터 참가자 모집
대전서부 Wee센터 가족캠프…12일부터 참가자 모집
  • 김소정 기자
  • 승인 2018.09.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오는 10월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로 진행할 ‘알콩달콩 가족사랑 만들기‘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족캠프는 올해 2번째 여는데, 가족 간 소통과 이해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정서함양과 건강한 가족공동체를 만들고자 마련했다. 참가 대상은 서부 지역 초등학교 3~6학년,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둔 가족인데 학생 1명과 학부모 중 1명으로 2명이 한 가족으로 신청할 수 있다. 가족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모집한다. 

캠프는 대전청소년수련마을에서 열리는데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감성티셔츠 만들기, 상장전달, 보물찾기, 암벽체험 및 케익만들기로 이뤄진다. 부모에게는 자녀의 정서적 지원을 위한 바람직한 부모 역할 교육도 제공한다. 또한, 둘만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야외 가족사진을 촬영해 액자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양수조 대전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장(중등교육과장)은 “가족캠프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와 소통해 건강한 가족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하반기 가족캠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가족캠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캠프 접수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에 전화(042-530-100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