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황인호 동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 박진숙 기자
  • 승인 2018.05.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를 20여일 앞두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황인호 동구청장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황인호 동구청장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더불어민주당 황인호 동구청장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이날은 특히 후보자 등록 첫날로 황 후보는 오전 9시15분에 등록을 마치고 곧바로 선대위 출범식을 개최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출범식에서는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 김영진 대전대 교수, 송유영 변호사, 선병렬 전 국회의원, 이승복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김정태 전 동구의회 의장, 이강호 총괄본부장, 강찬구 전 동구 새마을 지회장, 정기창 전 권선택 대전시장 후원회장, 정포부 전 서부경찰서장 등 613명을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 위촉해 매머드급 선대위를 구성했다.

특히 613명의 선대위원을 1차로 선임하면서 6·13지방선거의 승리를 다짐하는 의미를 담았다.

강래구 지역위원장은 “오늘 앞에 계신 모든 분들이 하나의 생각으로 승리의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말했던 것처럼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정부가 완성이 되어야 한다고 했다. 그 뜻을 이룰 수 있도록 우리모두 승리를 위해 나아가기를 원한다” 라고 했다.

황인호 후보는 “민주계 대 통합을 위해 전 민주 인사들을 모두 끌어안고 가려 한다. 모두가 힘을 합쳐 더불어민주당 동구의 승리, 더 나아가 대전과 전국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모두 하나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후 선거대책위원회 인원·본부장을 추가로 더 인선하여 발표할 예정이며 이날 출범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