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 ‘스마일 캠프’, ‘행복한 서구 든든한 구청장’ 내세워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 ‘스마일 캠프’, ‘행복한 서구 든든한 구청장’ 내세워
  • 박진숙 기자
  • 승인 2018.05.1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종태 서구청장 선거캠프, 캠프명·슬로건 발표
캠프명, 서구민에게 기쁨을 드리겠다는 목표로 ‘스마일 캠프’
캐치프레이즈, 행정 전문성 강조한 ‘행복한 서구 든든한 구청장’

최근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더불어민주당·현 민선6기 서구청장)가 출마를 공식 선언한 가운데 선거캠프가 캠프명과 슬로건을 10일 밝혔다.

장종태 예비후보의 선거캠프 '스마일 캠프'.

장종태 선거캠프는 사무실을 대전 서구 용문역 네거리에 차리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서고 있다.

공식 캠프명은 ‘스마일 캠프’다. 구민을 대하는 자세인 ‘스마일’은 ‘스’쳐도 웃고, ‘마’주쳐도 웃고, ‘일’등으로 웃자를 함축하고 있다. ‘행복한 서구’ 건설을 통해 서구민을 기쁘게 하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치열한 선거전을 피할 순 없겠지만 그 어떤 캠프보다 더 ‘스마일’ 하면서도 깨끗한 선거운동을 펼쳐 6·13 지방선거에서 ‘일등(당선)’을 하겠다는 의지도 담고 있다.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

슬로건은 ‘행복한 서구 든든한 구청장’을 내세우고 있다. 지방분권 시대를 맞아 자치단체장의 전문성이 그 무엇보다 중요해진 상황 속 서구민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구 행정 전문가’임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장종태 후보는 “제 삶과 꿈의 터전이 됐던 서구에서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 행복한 서구를 만들고 싶다”며 “6·13에서 ‘스마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