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생활정보
겨울에도 최고, '차가운 디저트' 인기딸기 활용한 빙수부터 저열량 아이스크림까지 다양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이지만 빙수와 아이스크림 같은 차가운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유통업계가 딸기를 활용한 빙수부터 살찔 걱정 없는 저열량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겨울철 디저트를 내놓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레드벨벳 딸기설빙. 사진 설빙 제공.

◆ 설빙, 딸기 활용한 빙수 호응

디저트 카페 설빙은 '딸기트리설빙'과 '레드벨벳딸기설빙' 등 딸기를 활용한 빙수를 출시했다.

특히 '레드벨벳 딸기설빙'은 부드러운 식감의 레드벨벳 케이크를 옆에 감싸고 위에 생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려 딸기 홀케이크를 연상시킨다. 케이크 같은 빙수에 딸기 시럽을 뿌려 먹을 수 있어 기존 생딸기설빙보다 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설빙은 '레드벨벳 딸기설빙' 등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과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설빙 카톡플러스친구를 맺고 플친에 있는 이벤트 참여 주소를 클릭해 지인들에게 하고픈 말을 적어 올려 참여할 수 있고, 인증사진 이벤트는 '레드벨벳 딸기설빙' 먹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을 증정한다.

◆ 헬로아이스크림, 저열량 아이스크림 출시

헬로아이스크림은 오는 17일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저열량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최근 미국에서 저열량 아이스크림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초콜릿·딸기·밀크 맛으로 구성된 헬로 아이스크림은 삶은 달걀보다 열량이 낮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혈당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해 다이어트 할때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헬로아이스크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을 투표할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매월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 팩’, '아빠왔다 팩’, ‘블록팩 6개 세트’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컬러의 파티냅킨, 고깔모자, 캔들, 안경 등 파티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해피앱 사용 고객은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2만원 이상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해피앱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은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퐁듀 디저트·라떼 출시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은 먹는 재미를 더한 아이스크림 퐁듀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스크림 퐁듀’는 미니 아이스크림 5가지 맛(그린티클래식, 정열의훌라망고, 클래식밀크, 민트레오파드, 코코스트로베리)과 브라우니, 치즈케익, 계절과일 2종을 초콜릿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은 스트로베리, 민트초코, 바닐라카라멜 3종 제품으로, 각각 코코스트로베리, 민트레오파드, 바닐라밀레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우유와 함께 섞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나뚜루팝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아이스크림 라떼와 퐁듀 메뉴 구매 고객에게 말랑토끼 무릎 담요와 쿠션을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파티컵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한다.

‘아이스크림 퐁듀’. 사진 나뚜루팝 제공.

임서연 기자  skypino@naver.com

<저작권자 © 저널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