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포토뉴스
겨울왕국이 눈앞에! 대전 동구 상소동 산림욕장에 얼음동산 개장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개장
사진 동구청 제공.

대전 동구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상소동 산림욕장에 얼음동산을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얼음동산은 산림욕장 입구에서부터 길이 300m에 이르는 규모로 조성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부터 주변 계곡의 물을 이용하여 빙벽과 얼음기둥을 만들어 수백 개의 돌탑, 나무 조형물과 함께 어우러지는 수려한 자연경관이 마치 유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한다.

이 얼음동산은 어린이들에게는 영화에서 보던 겨울왕국이 눈앞에 펼쳐지는 짜릿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밤에는 색색의 조명과 함께 연인들의 겨울철 데이트코스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또한,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다.

동구청 관계자는 “상소동 산림욕장은 자연경관이 뛰어나며 남대전 IC와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상소오토캠핑장도 연계 운영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며 “가족단위나 연인이 함께 놀러 오시면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소동 얼음동산은 결빙상태에 따라 2월 말까지 무료로 운영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동구청 공원녹지과(042-251-4771)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동구청 제공.

전미애 기자  icemoon76@naver.com

<저작권자 © 저널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