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생활정보
안전이 우선, 겨울맞이 차량 관리법②무상 점검 서비스로 차량 관리와 다양한 혜택까지 '일석이조'

추운 겨울은 운전자들이 차량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이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타이어의 마모, 브레이크 패드 점검, 각종 누유, 외관 상태를 점검받을 수 있다.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로 차량 점검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함께 챙겨보자.

▲ 사진 출처 픽사베이.

◆ 르노삼성차, '겨울철 대비 무상점검'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0일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이벤트를 한다. 행사 기간에는 13가지 일반점검과 4가지 세이프티 항목 점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행사와 함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구매 시 부품 25% 할인이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에는 부품 25% 할인이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타이어 4본과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동시에 교환하면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추가로 무상 교환해주는 이중 혜택도 제공한다. 무상 점검 후 타이어를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렉서스, ‘윈터 서비스 캠페인’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23일까지 겨울맞이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브리지스톤·미쉐린) 무상점검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러버,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및 유상 정기점검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패딩 담요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추첨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각 3회씩), 에어컨 필터 교환 서비스를 경품으로 준다.

재규어랜드로버, ‘2017 겨울 캠페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2017 겨울 캠페인’을 한다.

캠페인 기간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타이어의 마모, 브레이크 패드 점검과 각종 누유 및 외관 상태를 점검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무상점검과 함께 유상수리 고객에겐 부품 가격의 10% 할인(보험 및 보증 수리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유상 수리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다양한 자동차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는 내년 1월까지 ‘2017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2017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이어 이달 말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겨울철에 대비해 ‘타이어 프로모션 이벤트’를 열고, 해당 기간에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타이어 구매 시 주유상품권 또는 피렐리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일부 대상 고객은 무상 엔진오일 교환과 브레이크 오일 교환을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임서연 기자  skypino@naver.com

<저작권자 © 저널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