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생활정보
수능 수험생 혜택 빵빵①…시험 끝나면 어떤 혜택받을까수능 전후로 혜택 풍성, 수능 수험표 있으면 할인이 따라온다

수능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수험생들은 시험을 목전에 두고 정신적으로 고민이 많을 때지만 지금의 시기를 잘 보내면 해방감을 맛보게 된다. 시험 이후 다양한 계획이 있겠지만 수능을 전후로 수험생들에게 따라오는 혜택도 놓치지 말자. 그동안 시험 준비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 대입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모아봤다.

▲사진 출처 kt.

◆ 수능 전에 이용하면 좋아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은 수능 수험생을 위해 '죽 보온통'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수험생에게 따뜻한 식사를 선사하고자 본죽의 죽을 사면 정가 2만원 상당의 다용도 '죽 보온통'을 1만5000원에 제공한다. 전국의 300여개 본죽 매장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본죽은 수험생을 위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죽'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상품권을 마련했다. 본죽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살 수 있다.

효삼브랜드 '고삼인 홍삼'에서는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고삼인 홍삼 수능팩 증정 이벤트'를 한다.
수능일인 오는 16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수능팩 1팩, 20만원·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수능팩 2팩, 3팩을 무료로 준다. 수능팩은 흔들면 사포닌 성분 특유의 거품이 발생하면서 수험생 응원 메시지가 나타난다.

◆ 수능끝나면 따라오는 통신료·영화관람 할인

KT는 수능 수험생에게 6개월 동안 할인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혜택을 펼친다.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로 올해 수능을 치는 수험생 연령대인 1998∼2000년생이 대상이며 이달부터 내년 2월 말까지 Y24요금제나 Y49.3부터 Y65.8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월 1만4390원씩 할인받아 6개월간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은 월 6만5890원이다.

선택약정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을 함께 적용받으면 요금 할인 폭은 더 크다. 최저 1만8500원에 무제한으로 테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KT 매장과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그동안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웠다면 영화관에 가보자. 멀티플렉스 극장마다 수능이 끝나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까지 수능 수험생 관람료 할인 혜택을 확정한 곳은 메가박스뿐이다.

메가박스는 이달 30일까지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영화 관람료와 영화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간식을 할인한다. 영화는 6000원에 볼 수 있다. 관람료 9000원을 기준으로 3000원을 할인해주며 동반 1인까지 적용한다. 영화표를 살 때 매표소에서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매점에서는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들에게 수능 대박 콤보를 8000원에 판매한다. 수능콤보는 팝콘(R)과 음료(R), 핫도그 또는 나초, 영화·캐릭터 상품 등으로 이뤄져 구성이 탄탄하다. 전국 메가박스 39개 직영점에서만 판매한다.

김소정 기자  bee401@naver.com

<저작권자 © 저널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