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생활정보
지역 백화점은 핫한 세일 중가을 신상품·이월상품 봇물

대전 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을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어른들도 관심 있는 인기 완구를 할인판매 하는 등 마케팅 준비가 활발하다. 지역 내 백화점 기획전을 살펴보자.

◆ 백화점세이, 이월상품 최대 80% 할인

백화점 세이는 가을맞이 특별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가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본관 지하 1층 테마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세이단독 ‘정훈종 사계절 이월상품 최대 80%대전’을 한다.

또한,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블랙야크· K2 가을 산행상품 60~20% 특집전’이 열린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도 ‘아동 가을맞이 이월상품 최대 50% 특집전’을 만나볼 수 있다.

◆ 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신제품·이월상품 기획전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층별 매장과 행사장에서 가을 신제품 제안과 이월상품 기획전을 연다.

우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메트로시티·오야니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 핸드백 3대 특집전’을 열며, 5층 행사장에서는 쉐르치·우바·이동수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가을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는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겨울 다운 추천 상품전’이 펼쳐진다.

◆ 롯데백화점 대전점, '마텔 패밀리세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9층 특설매장에서 글로벌 완구브랜드 '마텔 패밀리세일'을 한다.

세계 유명 완구브랜드인 ‘마텔’은 스폰지밥, 미니언즈, 토마스와 친구들 등 친숙한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바비인형으로 잘 알려진 완구브랜드다.

바비, 미니언즈, 피셔프라이스, 옥토넛, 스폰지밥 등 모두 13개의 글로벌 완구브랜드의 인기상품 150여종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20~88% 할인판매 행사를 한다.

◆ NC중앙로역점, 합리적 가격의 가을 이월상품 준비

NC중앙로역점은 ‘가을, 혜택의 깊이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5층 아동관에서는 꼬망스 그룹에서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 캐주얼 층에서는 ‘데님페스티벌’ 행사가 열려 버커루·닉스·FRJ·클라이드·인디고뱅크 등에서 1만9000원~2만9000원의 청바지 균일가전을 한다. 이밖에 1층 슈펜에서는 스니커즈, 플랫슈즈, 토트백, 슬립온 등 300가지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대전지역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은 다가오는 연휴기간에 추석 당일, 이튿날 등 하루에서 최장 2일간 휴점하고 정상 영업을 할 계획이다.

임서연 기자  skypino@naver.com

<저작권자 © 저널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