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딩동댕유치원 '뚜앙’어린이 뮤지컬, 13일부터 선착순 예약
EBS딩동댕유치원 '뚜앙’어린이 뮤지컬, 13일부터 선착순 예약
  • 전미애 기자
  • 승인 2017.02.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세종시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초청 무료 공연

세종시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 2회 세종시문화예술회관에서 EBS 딩동댕유치원의 어린이 뮤지컬 ‘뚜앙, 칭찬배지를 찾아라(이하 ’뚜앙‘)’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세종시문화예술회관 1층 객석(약 638석)에 대해 전석 무료로 공연된다.
오전 11시 공연은 세종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단체관람으로 진행되는데 지난 6일 사전 접수를 통해 하루 만에 예약이 마감됐다.
하지만 오후 4시 공연은 개인 관람형태로 진행하며, 13일 오전 9시부터 예매사이트 예스24 (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공연은 36년 장수 어린이프로그램 '딩동댕유치원'의 인기 있는 캐릭터인 ‘뚜앙’을 활용한 뮤지컬로 칭찬 배지를 찾아 나서는 주인공의 모험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미와 교육을 결합한 공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문화재단은 올 한 해 아동, 여성 등 타겟별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3월에는 금난새의 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가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연관련 문의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jcf.or.kr) 또는 전화(044-864-9728)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